품질정보

품질정보

Automotive Global Standard

품질경영

품질 이념

품질은 경영의 근간이며 완벽한 품질이 고객 감동이다.

품질 원칙

  • 품질은 기본을 지키는 약속
  • 품질 문제의 민첩한 대응
  • 품질 개혁을 통한 Zero Defect 추구
  • 근본 개선은 전사적 참여

품질 전략

– 개발 강건 설계

– 초기 품질 안정화

– 개발 Process 정립

– 공정 관리 체계(MES) 구축

– 정기 품질 교육

– 자동검사기 확보 및 System 구축

– 지속 품질 개선/유지관리

– 품질 목표 설정 “Q-Cost 개선”

– Global 품질관리체계 구축

– 품질 경쟁력 확보

(베트남 법인, 중국 법인, 안산 지사)

– 고객 불량 유출 Zero

품질관리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