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정보
TEST01
Automotive Global Standard
품질경영
품질 이념
품질은 경영의 근간이며 완벽한 품질이 고객 감동이다.
품질 원칙
품질은 기본을 지키는 약속
품질 문제의 민첩한 대응
품질 개혁을 통한 Zero Defect 추구
근본 개선은 전사적 참여
품질 전략

– 개발 강건 설계
– 초기 품질 안정화
– 개발 Process 정립

– 공정 관리 체계(MES) 구축
– 정기 품질 교육
– 자동검사기 확보 및 System 구축
– 지속 품질 개선/유지관리
– 품질 목표 설정 “Q-Cost 개선”

– Global 품질관리체계 구축
– 품질 경쟁력 확보
(베트남 법인, 중국 법인, 안산 지사)
– 고객 불량 유출 Zero
품질관리 시스템
